카드깡이란? 카드깡 진행 방법 및 주의사항

카드깡 진행 방법 및 주의사항

카드깡이란? 카드깡 진행 방법 및 주의사항

급하게 현금이 필요할 때 주변에 아쉬운 소리를 해보신 적 있으신가요? 아쉬운 소리 하기 싫어 알아보다 보면 카드깡이란 단어를 들어본 적 있으실텐데요, 카드깡이란 무엇인지 카드깡 진행 방법 및 주의사항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카드깡이란?

카드깡이란 오프라인 카드 가맹점에 직접 방문하여 신용카드를 이용해 결제를 한 뒤 가계에 매출을 발생시키고 일정의 고금리 수수료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을 돌려받는 신용카드 깡(현금화)를 말합니다. 하지만 최근 불법 현금 유통으로 취급되어 오프라인에서 진행하는 카드깡은 전부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카드깡 예시

카드깡은 카드 가맹점에서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카드사나 금융 회사로부터 가맹점에게 며칠 뒤에 결제 대금이 들어온다는 점을 이용해 현금을 유통하는 방식입니다.

예를 들어 현금이 필요한 손님 A가 피자가게 사장 B에게 신용카드로 500만원의 매출을 허위로 결제하게 되면 B에게는 며칠 뒤 카드결제 수수료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인 475만원 정도가 카드 대금으로 들어오게 되고, 이 금액에서 일정 수수료를 뗀 450만원 정도를 A에게 돌려주는 것입니다.

오프라인 카드 가맹점을 통한 결제는 해당 가맹점의 매입과 매출 자료의 증빙이 힘들어지고 큰 금액을 진행하려면 가맹 업주 또한 당장에 큰 현금이 없을 수도 있기 때문에 카드사나 금융 회사에게 대금을 받기 전엔 곧장 현금을 마련할 수 없다는 부분에서 사기 피해나 이외 다른 문제점이 발생하기 시작했습니다.

카드깡 진행 방법

오프라인 카드깡은 보통 20% ~ 30% 의 높은 수수료를 부담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 대금이 들어오기 전 며칠을 기다려야 하는 단점이 분명하죠. 때문에 때문에 오늘날엔 이러한 방법으로 진행되지 않고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는 방법이 생겼습니다.

상품권 현금화

신용카드를 이용한 상품권 현금화 방법은 오늘날 가장 대표적으로 많이 쓰이는 방법입니다. 상품권 현금화는 온라인 상품권 판매처를 통하여 여러가지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한 뒤 중고 거래나 업체에게 판매하여 현금화 시키는 방법으로 보통 최저 수수료인 95%로 현금화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상품권은 신용카드로 구매할 수 있는 한도가 월 100만원으로 제한되어 있어 큰 금액을 현금화 시킬 수 없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대표적인 모바일 상품권 판매처입니다. 해당 판매처를 통해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한 뒤 재판매 하는 방식으로 간편하게 현금화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No1’은 고객님들이 간편하게 상품권을 판매할 수 있도록 365일 24시간 항시 모든 모바일 상품권을 최고가로 매입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 보세요.

페이팔 현금화

페이팔 결제 시스템을 이용한 현금화 방법입니다. 페이팔깡은 페이팔 서비스를 이용해 현금화 하는 방법으로 페이팔에 본인 명의를 신용 카드를 등록한 뒤 페이발 송금 서비스를 이용해 본인의 계좌로 송금을 보내는 방식입니다. 그렇게 된다면 페이팔 송금 수수료만 차감시킨 뒤 계좌로 입금을 받을 수 있어 최소 95% 이상 현금화를 시킬 수 있는 최저 수수료 현금화 방법입니다. 현재 국내 한국 계정간의 은행 송금이 불가능해져 이 방법은 더이상 불가능하게 되었으나, 해외에서 주로 사용되고 있는 방법으로 해외 페이팔 계정을 이용하면 송금할 수 있습니다.

해외 달러의 환율과 이체 수수료가 크다보니 일반적인 신용카드 현금화 업체를 통해 진행하는 것보다 더 많은 수수료를 부담해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업체를 통해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혼자서 할 수 있는 현금화 방식이다 보니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페이팔

정식 등록 업체를 통한 안전 카드깡 진행 방법 및 주의사항

오프라인으로 결제하는 것은 불법으로 취급받고, 상품권은 월 100만원 밖에 구매를 할 수가 없으니 더 큰 목돈이 필요한 고객이라면 또 다른 방법이 필요할 것입니다. 이럴 때 알아보는 것이 바로 업체를 통한 현금화 방법입니다.

전문적으로 현금화를 진행하는 업체는 국내에서 정식으로 발부되는 상품권을 통해 거래를 진행하거나 이외 업체들만의 결제 루트를 통해 현금화를 진행하는데요, 업체별로 전부 진행할 수 있는 방법이 다르고 제한된 금액도 전부 다르기 때문에 고객께서 부담하는 수수료가 업체별로 전부 상이하게 됩니다.

때문에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야 할 것은 업체별로 “비교” 분석을 통해 어떤 상품을 결제하는지, 결제 수수료가 얼마나 부과되는지, 해당 상품이 불법적인 상품은 아닌지 확인하는 것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신용카드No1’은 한국 상품권 협회 정식 등록업체로 8년 이상 정상 운영과 365일 24시간 연중무휴로 고객 분들이 안전한 현금화 거래를 진행할 수 있도록 모든 안전한 결제 루트를 채택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 문의는 홈페이지 상단의 전화상담 및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카드깡 VS 비상금 대출 어떤게 더 유리할까?

최근에 진행되는 카드깡은 오프라인 결제가 아닌 신용카드 한도를 이용해 온라인 결제 상품을 결제하고 현금을 마련하는 것이기 때문에 신용 점수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정상적인 루트를 통해 결제를 진행하게 된다면 이용자의 신용 점수 문제나 추후 카드 사용에 있어서 나쁜 영향이 없기 때문에 보다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비상금 대출의 단점은 신용 점수와 직접적인 관련이 있다는 것입니다. 대출을 진행하려면 신용 점수가 높아야 하고, 대출이 승인되어 대출을 실행하게 된다면 그 즉시 신용 점수가 하락됩니다. 또한 기대출이 있어서 비상금 대출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어쩔 수 없이 사용하고 있는 신용카드를 현금화 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금융권 대출이 무조건 좋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신용에 따라 거절이 될 수도 있으며, 당장에 신용 점수가 하락하는 문제도 발생하고 원하는 한도만큼 진행이 되지 않을 수 있다는 부득이함도 있습니다. 따라서 본인의 상황에 맞는 비상금 마련 방식을 채택해야 하고 앞으로의 신용 거래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대한 모든 대금을 잘 납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신용카드No1 홈페이지

최근글

신용카드 현금화 수수료 가장 낮게 하는 방법

신용카드 현금 서비스의 장단점 및 대안

교통카드-현금화

신용카드를 이용한 교통카드 현금화 방법 총 정리

상품권 현금화

신용카드 상품권 현금화 진행 방법 총 정리

카드깡 진행 방법 및 주의사항

카드깡이란? 카드깡 진행 방법 및 주의사항

신용카드 현금화 최저 수수료 진행 방법

신용카드 현금화 최저 수수료 진행 방법 및 장단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