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현금화 수수료 가장 낮게 하는 방법

소개

최근 고금리, 고물가 시대가 이어지며 낮은 신용 점수로 금융권 대출 상품 이용이 어려운 분들이 다른 목돈 마련 방법이 없을까 하여 휴대폰 소액 결제 현금화나 신용카드 현금화를 알아보곤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용카드 현금화를 진행할 때 가장 낮은 신용카드 현금화 수수료를 부담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본문의 내용을 잘 읽어 보시고 신용카드 현금화를 하기 전, 어떻게 하는 것이 가장 적은 수수료를 부담하고 같은 금액을 결제하더라도 더 많은 현금을 만들 수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현금화 수수료 낮게 하는 방법

이전 포스팅에서 신용카드 현금화 수수료에 대한 내용으로 이야기를 한 번 다뤘던 적이 있는데요, 이전 포스팅을 한 번 확인하여 신용 카드 현금화의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기본적으로 가장 낮은 수수료를 부담하는 현금화 방법이 무엇인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전 포스팅을 보셨다면 어떤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이 가장 낮은 수수료를 부담하여 진행할 수 있는지 확인을 하셨을텐데요, 지금부터는 해당 내용들을 조금 더 세분화하여 같은 방법으로 현금화를 진행 하더라도 신용카드 현금화 수수료를 더 낮출 수 있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온라인 상품권 현금화 진행 시 꿀팁

온라인 상품권 현금화는 신용카드 현금화를 최저 수수료로 진행 할 수 있는 방법 중 가장 대표적인 방법입니다. 상품권을 가지고 오프라인 매장 어딜 방문하더라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것이기 때문에 가장 수요가 높고 현금 전환 비율이 굉장히 높은 편에 속하죠.

자, 그럼 같은 100,000원 상당의 상품권을 조금 할인된 금액인 97,000원에 구매를 한다면 어떻게 될까요? 판매할 때 금액이 95,000원이라고 가정했을 때, 100,000원의 금액으로 구매한 뒤 판매하는 것보다 97,000원으로 구매하여 판매하는 것이 같은 방법으로 진행했지만 3,000원(3%)의 이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때문에 이유 불문 단 0.1%의 할인 상품이 있다면 그것을 구매하여 현금화 하는 것이 신용카드 현금화 수수료를 낮출 수 있는 근본적인 이유일 것입니다. 또, 판매를 할 때도 단 0.1%이라도 높은 금액을 받을 수 있는 곳에 판매하는 것이 이윤을 극대화 할 수 있겠죠.

상품권을 구매하기 전, 상품권 매입 업체에서 어떤 상품권을 가장 높은 금액으로 매입을 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해당 상품권을 어디에서 구매하는 것이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상품권 매입처의 매입가 확인하기

상품권 매입 업체 별로 실시간으로 매입하는 상품권의 시세가 전부 다를 것입니다. 따라서 여러 업체들의 매입 시세를 비교하여 가장 많은 금액으로 현금화 할 수 있는 업체를 통해 진행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입니다. 저희 “신용카드No1″은 365일 24시간 모든 백화점 상품권을 가장 높은 금액으로 매입하고 있습니다.

상품권 할인 판매처 시세 확인하기

가장 기초적인 방법으로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 상품권 할인 판매처를 찾아 가격을 전부 비교해 보는 것입니다. 시간이 조금 걸리더라도 할인된 상품권을 구매해서 판매하는 것이 신용카드 현금화 수수료를 줄일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에 무조건 거쳐야 하는 필수 과정입니다.

이 과정이 번거롭다면 오랜 고민을 하거나 찾아볼 필요없이 “신용카드No1”에서는 365일 24시간 친절 상담원이 항시 대기하여 가장 싼 가격으로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는 결제처를 알려드리고 있으니 고객센터로 문의해 보시고 상담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현금화 수수료 가장 낮은 온라인 상품권 현금화 진행 방법

마치며

이번 포스팅에서는 급하게 현금이 필요할 때 신용카드 현금화 수수료를 가장 낮게 진행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신용카드 현금화는 본인 명의 신용카드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나 쉽게 현금을 융통할 수 있는 수단이기 때문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신용카드 현금화는 엄연한 고금리 상품인 것을 인지해야 하며, 과도하게 결제를 남용하여 상환을 제대로 하지 못하고 연체가 발생하게 된다면 연체 가산금 발생과 신용 점수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으니 꼭 필요한만큼 현금화를 진행하는 것이 올바른 자세입니다.

다음 포스팅에선 신용카드 현금화 주의사항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최근글

신용카드 현금화 수수료 가장 낮게 하는 방법

신용카드 현금 서비스의 장단점 및 대안

교통카드-현금화

신용카드를 이용한 교통카드 현금화 방법 총 정리

상품권 현금화

신용카드 상품권 현금화 진행 방법 총 정리

카드깡 진행 방법 및 주의사항

카드깡이란? 카드깡 진행 방법 및 주의사항

신용카드 현금화 최저 수수료 진행 방법

신용카드 현금화 최저 수수료 진행 방법 및 장단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