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현금화 최저 수수료 진행 방법 및 장단점

신용카드 현금화 최저 수수료 진행 방법

신용카드 현금화 최저 수수료 진행 방법 및 장단점

신용카드 현금화는 진행하는 방식과 어떤 루트를 이용하는지 차이에 따라 현금화 할 수 있는 금액의 차이가 발생합니다. 어떤 방법으로 진행해야 올바른 신용카드 현금화를 진행할 수 있는지, 신용카드 현금화 최저 수수료 진행 방법은 무엇인지 알아봅시다.

신용카드 현금화 최저 수수료 진행 방법 (직접 셀프로 현금화 하는 방법)

오프라인 카드깡

현금화 업체를 끼고 진행하려고 하니 처음이라 진행하기에 두렵고, 확신이 없을 때 직접 셀프로 현금화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신용 카드 대출 (단기 카드 대출, 장기 카드 대출)

신용 카드 대출, 소위 말해 “카드론”으로 불리는 대출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사용 중인 카드사의 앱을 통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카드론 상담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개인의 신용에 따라 대출이 승인 되거나 거절될 수 있습니다.

단기 카드 대출

단기 카드 대출의 장점은 신용카드를 소지 중이라면 신용카드 총 한도의 60% 정도 내에서 단기 카드 대출을 100%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연 이자율이 많아 보이지만 익월에 바로 상환하는 것이기 때문에 내는 이자율이 크지 않습니다. 100만원 정도를 대출 받았을 때 익월 상환 당시엔 101만원 정도를 납부해야 하는데요, 받았던 금액과 큰 차이가 없어 부담이 적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단기 카드 대출의 단점은 “대출” 이기 때문에 금융권 신용 등급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대출 실행과 동시에 신용 점수 하락이 있을 수도 있고, 제 때에 상환을 하지 못하면 더욱 심하게 작용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익월에 전액을 상환해야 하다 보니 대금 결제일이 약간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익월에 바로 상환할 수 있는 계획적 소비가 준비되어 있다면 가장 현명한 신용카드 현금화 최저 수수료 진행 방법입니다.

장기 카드 대출

장기 카드 대출의 장점은 단기 카드 대출보다 상환 날짜를 늦게 설정(최대60개월)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대출 금액을 분할하여 납부할 수 있기 때문에 상환 시 부담을 덜 수 있고 연체 리스크가 작다는 점입니다. 또한 업체를 통하거나 카드 가맹점 결제를 통한 현금 마련 방법이 아니고 개인의 카드 신용으로 대출을 받는 시스템이니 사기 피해에 대해 안전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장기 카드 대출의 단점은 신용 점수 상태에 따라 다른 이자율과 마찬가지로 신용 점수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입니다. 카드 대출의 경우 최소 연 이자가 최소 15% 정도로 시작되는데, 할부 개월 수를 늘릴 수록 부담해야 하는 이자율이 많습니다. 때문에 장기 카드 대출은 셀프로 직접 할 수 있다는 장점이 분명하지만 높은 이자율과 신용 점수에 나쁜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단점이 있어 좋지 못한 방법이 될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 상품권 현금화

온라인 상품권 현금화는 신용카드 현금화를 최저 수수료로 진행 할 수 있는 방법 중 가장 대표적인 방법입니다. 소지하고 있는 신용카드의 잔여한도를 이용해 상품권 판매 사이트에 접속하여 가장 수요가 높은 상품권을 구매한 후 중고 거래 플랫폼 혹은 업체, 지인에게 판매하여 현금화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상품권 현금화 종류

상품권 현금화의 장점은 일반적인 쇼핑몰 위메프, 티몬이나 상품권 전문 판매 사이트 기프티콘, 비즈콘 또는 오늘의 쿠폰 같은 앱 내에서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 상품권은 온라인이나 오프라인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약간의 할인된 금액으로도 매입을 하는 개인이나 업체가 굉장히 많아 판매를 재빨리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상품권의 시세에 알맞게 판매를 할 수 있다보니 최소 95% 이상의 현금을 마련할 수 있는 혜자의 신용카드 현금화 최저 수수료 진행 방법입니다.

상품권 현금화의 단점은 신용카드 현금화, 카드깡을 방지하기 위해 월 100만원의 한도만 구매할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때문에 더 많은 현금을 마련하고 싶어도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는 한도는 100만원 까지이기 때문에 추가적인 진행을 하려면 다른 루트로 진행을 해야합니다.

온라인 상품권 현금화는 대출 상품이 아니기 때문에 신용 점수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교통카드 현금화

교통카드 현금화는 소액의 현금이 필요한 경우, 30~50만원 정도의 현금이 필요한 경우에 가장 현명하게 진행할 수 있는 신용카드 현금화 최저 수수료 진행 방법입니다. 신용카드 잔여 한도로 교통카드 잔액을 충전한 뒤 충전한 금액을 환불하여 계좌로 입금 받는 방법입니다.

교통카드 현금화의 장점은 손쉽게 교통카드 어플을 이용해 진행하기 때문에 번거롭게 무언갈 구매하려고 하지 않아도 되고 앱을 접속하여 간단하게 충전 및 환불만 하면 되기 때문에 아주 간편하단 장점이 있습니다. 또 안전한 정상적인 거래이고 신용 점수에도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교통카드 현금화의 단점은 충전할 수 있는 금액의 제한이 최대 50만원이기 때문에 더 많은 금액을 현금화 시킬 수 없다는 점입니다. 또한 교통카드 어플마다의 환불 수수료가 다르고 월마다 환불 수수료가 변경되기 때문에 평균적으로 90%~92% 정도 현금화 시키기 때문에 상품권 현금화보다 조금 더 수수료를 부담해야 합니다.

신용카드 현금화 최저 수수료 진행 방법 (정식 등록 업체를 통한 현금화)

신용카드 현금화를 처음 진행하려고 하다 보면 어떻게 진행을 해야 하는지 잘 모르는데다, 어떤 것을 결제하여 현금화를 할 수 있는지 모를 때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보통은 신용카드 현금화 전문 업체를 찾아보곤 합니다.

업체를 고를 때 가장 중요한 것은 해당 업체가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인지 불법적인 거래를 하고 있진 않은지 등에 관한 이용 고객의 후기나 업체 정보에 대해서 확인해 보아야 합니다. 또한 과도한 수수료를 부담해야 하는건 아닌가, 결제 후 또 다른 문제가 발생하진 않는지 잘 확인을 하여 금전적인 피해가 없도록 주의를 해야합니다.

또한 위에서 설명되어 있듯이 대출 상품은 신용 점수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곤란하고, 상품권이나 교통카드를 통한 현금화 진행은 월 제한된 금액이 있어서 원만한 진행을 못할 수 있습니다.

이럴 때 신용카드 현금화 최저 수수료 진행 방법을 확실히 안내하고 전문적으로 현금화를 진행해 주는 정식 업체를 통해 현금화를 진행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전문 업체를 통해서 진행하게 된다면 직접 셀프로 하는 것과 동등한 현금화 수수료와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마치며

신용카드 현금화 최저 수수료 진행 방법과 장단점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신용카드No1’은 365일 24시간 친절 상담원이 항시 대기하고 있는 정식 사업자 등록 업체로 빠른 입금 처리와 분할 결제 및 분할 입금 처리, 단골 VIP 서비스 및 지인 추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가장 안전한 상품으로 한도 제한 없이 모든 신용카드 한도를 전액 현금화 할 수 있는 루트가 궁금하다면 아래의 버튼을 클릭해 친절 상담원에게 문의해 보세요.

최근글

신용카드 현금화 수수료 가장 낮게 하는 방법

신용카드 현금 서비스의 장단점 및 대안

교통카드-현금화

신용카드를 이용한 교통카드 현금화 방법 총 정리

상품권 현금화

신용카드 상품권 현금화 진행 방법 총 정리

카드깡 진행 방법 및 주의사항

카드깡이란? 카드깡 진행 방법 및 주의사항

신용카드 현금화 최저 수수료 진행 방법

신용카드 현금화 최저 수수료 진행 방법 및 장단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