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를 이용한 교통카드 현금화 방법 총 정리

교통카드-현금화

신용카드 현금화를 진행하는 방법 중 가장 대표적인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교통카드 현금화는 다른 신용카드 현금화 방식과 다르게 매우 간편하고 클릭 몇 번으로 진행할 수 있는 대중화 된 현금화 방식입니다.

교통카드 현금화란?

교통카드 현금화는 소액의 현금이 필요한 경우, 30~50만원 정도의 현금이 필요한 경우에 가장 현명하게 진행할 수 있는 신용카드 현금화 최저 수수료 진행 방법입니다. 신용카드 잔여 한도로 교통카드 잔액을 충전한 뒤 충전한 금액을 환불하여 계좌로 입금 받는 방법입니다.

교통카드 현금화의 장점

간편하게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하기 때문에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현대 사회에서 가장 간편하게 현금을 마련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본인이 직접 충전을 진행하고 환불 형식으로 현금을 마련하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사기 피해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한도를 과도하게 사용하면 신용 상태에 나쁜 영향을 미칠 수 있는데, 이 방법은 결제 금액에 대해 월 제한되는 금액이 있기 때문에 과도한 결제를 하여 불상사를 초래하는 일을 만들지 않고 안전하게 신용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교통카드 현금화의 단점

장점이자 단점인 부분은 결제 제한 금액이 월 최대 50만원으로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더 많은 한도를 현금화 시킬 수 없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당장에 더 많은 자금이 필요한데 최대로 할 수 있는 한도가 정해져 있으니 더 많은 금액을 현금화 하려면 다른 방법을 또 찾아보아야 한다는 것이 단점이죠.

또한 교통카다 어플 마다 환불 수수료가 전부 다르고, 매 월 환불 수수료가 변경되기 때문에 고정적인 금액으로 현금화 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이 방법은 일반적인 다른 현금화 방법에 비해 굉장히 많은 금액인 최소 90% ~ 최대 95% 정도의 금액으로 현금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교통카드 현금화 방법

모바일 티머니 현금화

모바일 티머니 앱을 설치하여 간편하게 회원가입 및 결제 서비스 이용 동의를 진행합니다.

모바일 티머니

모바일 티머니 앱을 실행하여 “티머니페이”로 접속해 계정 내 페이머니 잔액을 충전해 줍니다. 간단하게 충전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결제 수단을 본인 신용카드로 선택한 뒤 잔액을 충전해 주시면 됩니다.

충전된 잔액은 메인 화면 페이머니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 페이머니는 전국 대중교통, 택시, 편의점, 티머니 NFC 가맹점, 전국 신용카드 가맹점, 티머니 피맬리 앱(티머니GO, 티머니onda) 등에서 사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가끔 티머니에서 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여 충전 수수료 또는 환불 수수료를 차감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이벤트 때를 노려서 현금화를 진행하는 것이 가장 유리한 방법입니다.

잔액을 충전 하셨다면 앱 내에서 페이 머니 환불을 이용해 환불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 수단에서 결제 취소가 이루어 지는 것이 아닌 수수료 500원~1,000원을 차감한 금액을 등록한 환불 계좌로 입금해 주는 방식이기 때문에 매우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터치를 이용한 현금화

스마터치 앱을 이용하여 간편하게 교통카드 실물에 잔액을 충전하고 환불할 수 있습니다.

스마터치

스마터치 앱을 실행하여 휴대폰 NFC기능을 이용해 휴대폰 뒷면에 교통카드를 가져다 대면 자동으로 교통카드가 스캔되어 해당 교통카드에 잔액이 얼마나 남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잔액을 확인하고 충전도 가능하며 환불 또한 가능한 앱으로, 오늘날 아주 유용하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교통카드 잔액을 신용카드를 이용해 충전한 뒤 교통페이를 지원하는 ATM 자동화기기를 방문하여 교통카드를 인식시켜 잔액을 환불할 수 있습니다. 이때 환불 수수료는 5%이며 이체 수수료 500원을 차감한 금액으로 입금 받을 수 있어 수수료가 저렴한 편에 속합니다.

교통카드 현금화 한도를 전부 사용했다면?

신용카드 현금화를 대표하는 여러가지 방법 중 대표적인 방법인 교통페이

현금화 방법은 월에 제한되어 있는 금액이 소액이기 때문에 많은 현금이 필요한 분들께서는 다른 현금화 방법에 대해서 찾아보아야 합니다.

상품권 현금화

여러가지 현금화 방법이 있는데요, 첫 째 방법은 상품권 현금화입니다. 상품권 현금화는 블로그의 지난 글에서 한 번 소개를 해드렸던 적이 있습니다. 해당 블로그 글을 잘 참고하여 신용카드 현금화를 편안하고 쉽게 진행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세요.

신용카드 현금화 전문 업체 이용하기

두 번째 방법은 전문 업체를 통해 현금화를 진행하는 것입니다. 인터넷에 신용카드 현금화를 검색했을 때 나오는 많은 정보들을 찾아 보셨을텐데요, 상품권을 구매해 판매하는 것과 교통카드를 충전해 환불하는 방법 외엔 수수료가 엄청 많이 부과되거나 엄청나게 많은 수수료를 부담해야 하는 방법 뿐인 경우가 많죠.

때문에 신용카드 현금화 전문 업체 상담센터를 통해 결제를 진행해야 합니다. ‘신용카드No1’은 8년 이상 정상 운영해온 오랜 노하우의 신용카드 현금화 업체로 모든 동종 업계에서 가장 저렴한 수수료로 최고의 효율을 낼 수 있는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365일 연중무휴 운영되고 친절 상담원이 항시 대기하고 있으니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신용카드No1 홈페이지
신용카드No1 홈페이지
최근글

신용카드 현금화 수수료 가장 낮게 하는 방법

신용카드 현금 서비스의 장단점 및 대안

교통카드-현금화

신용카드를 이용한 교통카드 현금화 방법 총 정리

상품권 현금화

신용카드 상품권 현금화 진행 방법 총 정리

카드깡 진행 방법 및 주의사항

카드깡이란? 카드깡 진행 방법 및 주의사항

신용카드 현금화 최저 수수료 진행 방법

신용카드 현금화 최저 수수료 진행 방법 및 장단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