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상품권 현금화 진행 방법 총 정리

상품권 현금화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 중 가장 대표적인 방법으로 알려져 있는 상품권 현금화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상품권 현금화란?

상품권 현금화란 말 그대로 상품권을 구매해 판매하는 방식으로 현금화를 진행하는 것을 말하는데요, 신용카드 잔여 한도를 이용해 백화점 상품권이나 기타 모바일 상품권 등을 구매하여 업체나 중고 거래로 판매한 뒤 현금을 마련하는 방법입니다. 상품권 현금화는 95%의 최저수수료로 현금화 할 수 있습니다.

상품권 현금화 진행 방법

온라인 상품권 할인 판매 사이트 이용하기

진행하기에 앞서 가장 우선적으로 같은 금액의 상품권을 단 1%라도 싼 가격에 구매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10만원의 금액으로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9만 5천원의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면 더할나위 없겠죠.

나의 신용카드 한도를 이용해 싼 상품권을 구매하면 할 수록 현금화 시키는 수수료가 줄어들고 더 많은 현금을 가질 수 있게 되며, 상환시 부담이 적습니다. 때문에 시간을 들여서라도 상품권 판매 사이트를 전부 비교 분석하여 어떤 사이트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상품권 판매가 비교분석

비교 분석 사이트를 방문해 어떤 사이트에서 가장 저렴한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는지 확인한 뒤 구매를 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조금 번거롭더라도 부득이한 지출이나 손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 현금화 진행을 원할 때마다 비교 분석을 통하여 상품권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품권 판매처 알아보기

보통 백화점 상품권인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이나 롯데 백화점 상품권, 현대 백화점 상품권 등은 수요가 많고 필요로 하는 개인 고객이나 업체들이 굉장히 많기 때문에 현금화를 시키기에 가장 적합한 상품입니다. 하지만 매입하는 업체나 개인 별로 상품권 매입가가 전부 다르기 때문에 판매를 할 때에도 어떤 곳에 판매를 하면 가장 많은 현금을 마련할 수 있는지 꼭 비교 분석을 해야합니다.

도서 문화 상품권이나 해피머니 상품권, 컬쳐랜드 상품권은 백화점 상품권보다 구매할 때 수수료가 많이 차감되기 때문에 구매할 때 이득을 보지만, 이 상품권들은 보통 시세 90% 정도에 매입을 하기 때문에 판매할 때 수수료가 더 많이 차감되기도 합니다.

백화점 상품권은 보통 96%~97% 정도의 금액으로도 업체들이 매입하고 있고 개인에게 중고 거래로 판매를 해도 최소 95% 이상은 현금화 시킬 수 있기 때문에 가장 좋은 방법은 백화점 상품권을 할인해서 구매한 뒤 비싼 가격에 판매하는 것이 같은 결제 금액으로 최대한의 효율을 낼 수 있는 방법입니다.

신용카드No1 업체 상담

상품권 현금화를 가장 현명하게 진행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 드렸는데요, 처음 경험을 현금화를 진행하려고 하다 보면 급하게 현금이 필요하다 보니 사이트 별로 비교 분석할 시간도 촉박하고 꽤 귀찮은 느낌을 받아본 적이 있을겁니다.

또한 상품권을 싸게 구매하여도 판매를 하려면 매입 업체를 찾아 판매를 하는 과정에서 모바일 상품권은 거절될 수도 있고, 그렇다고 지류 상품권을 직접 교환한 뒤에 택배(등기)로 발송하는 불편함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또 개인에게 중고 거래를 통한 판매를 하려고 시도하면 사기 피해, 제 3자사기, 보이스 피싱 등의 우려도 있기 때문에 굉장히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 모바일 상품권이라 핀을 사용하게 된다면 환불도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를 악용한 불법 사기(사칭) 업체들이 많아졌습니다. 국내 상품권 시장이 커지고 원활해지면서 그만큼 사기 피해량도 많아지고 있기 때문에 꼭 정식 등록된 업체를 통해 거래를 진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신용카드No1’은 정식 사업자 등록 업체로 고객 분들이 간편하게 현금화를 진행하고 최고의 효율을 낼 수있도록 모든 상품권 판매처를 비교 분석하고 최고가로 즉시 매입하고 있습니다. 간단한 문의로 국내에서 제일 싼 상품권 구매 루트를 이용해 상품권을 구매한 뒤 최고가로 즉시 판매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신용카드 한도를 이용한 상품권 현금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고 가장 효율이 좋은 방법은 어떤 것인지 안내해 드렸는데요, 저희 ‘신용카드No1’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고객 여러분들이 절대 금전적 피해를 입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최근들어 보이스 피싱, 3자사기, 정식 등록 업체 브랜드를 사칭하여 운영하는 불법 업체들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 피해를 입는 고객 분들이 너무나 많아 안타깝습니다. 말도 안되는 수수료에 속아 현금화 진행을 하려고 했다가 피해를 입으시게 된다면 안 그래도 급한 사정에 기름을 붓는 꼴이 되고 말겠죠.

현실적으로 지급 불가능한 현금화 금액에 속아 1% 더 받고, 더 아끼려고 하시다가 사기 피해를 입고 돌아오시는 고객님들을 맞이하게 되면 정말 가슴이 찢어질 정도로 아프고 안타깝습니다. 절대 불법 업체에 속지 마시고 저희 업체를 방문해 주시면 가장 최적의 조건으로 최대한의 효율을 낼 수 있도록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365일 24시간 연중무휴 정상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니 언제든지 편안하게 문의해 주세요.

-신용카드No1 관리자-

최근글

신용카드 현금화 수수료 가장 낮게 하는 방법

신용카드 현금 서비스의 장단점 및 대안

교통카드-현금화

신용카드를 이용한 교통카드 현금화 방법 총 정리

상품권 현금화

신용카드 상품권 현금화 진행 방법 총 정리

카드깡 진행 방법 및 주의사항

카드깡이란? 카드깡 진행 방법 및 주의사항

신용카드 현금화 최저 수수료 진행 방법

신용카드 현금화 최저 수수료 진행 방법 및 장단점